온타리오 온라인 도박의 1/4분기 결과는 아이게이밍 온타리오에 의해 보고됩니다.

온타리오의 규제 도박 1/4분기 결과는 온타리오 게임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이 연구는 2022년 4월 4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특히 게임 운영자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4월 4일, 대화형 게임이 온타리오에서 공식적으로 도입되었습니다. 그러나 온타리오 복권 및 게임 회사가 관리하는 프롤라인 결과는 가장 최근의 보고서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일부 분석가들은 이 기간 동안 기록된 통계가 온타리오의 인구 측면에서 “정확히 적중하지 못했다”고 비판했지만, 약 1,500만 명의 인구가 거주하는 이 지방의 경우 이번이 1/4분기에 불과합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이용 가능한 개인 게임 아이템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실제 결과와 관련하여, 온라인 게임은 총 41억 달러의 베팅액을 보고하여 운영자들에게 총 1억 6200만 달러의 게임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1분기 동안, 31개의 게임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18개의 운영자가 있었고, 온타리오 게임은 평균 429,000명에 도달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평균 지출은 113달러로 기록되었습니다. 모든 숫자는 캐나다 달러입니다.

이 숫자들은 온타리오와 이 단체의 의장인 데이브 포레셀에게 환영을 받았습니다. 최근의 결과는 온타리오 주민들이 수직에 관심이 있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수직을 탐구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분명한 지표입니다. 그러나 온타리오는 보너스를 시청자와 공유하기 전에 동의가 필요한 엄격한 광고 규칙에 따라 운영되기 때문에 시장 포화 상태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회사와 시장 진입자들의 잠재적인 범위를 다소 제한했습니다. 하지만 포레셀은 미래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경쟁력 있는 수익 점유율과 낮은 진입 장벽으로 온타리오는 강력한 플레이어 기반을 가진 매력적인 게임 시장입니다.”라고 회장은 주 내 산업의 미래를 설명했습니다.

온타리오 게임은 수치가 감사되지 않았으며 변경될 수 있다고 언급했지만, 회사는 상당한 변동을 예상하지 않습니다. 게임 제품 부문, 플레이어 보호, 인구 통계 및 게임 산업이 미치는 경제적 영향에 초점을 맞추어, 보고를 강화하고 운영자와 규제 기관에 더 많은 관련 데이터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추가적인 측정은 특히 게임 제품을 지방에 도입하는 것을 주저하는 다른 지방들에게 중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타리오는 이미 유니벳, 포인트벳, 메트로 골드윈 메이어 및 드래프트 킹즈에 대해 최근 몇 주 및 몇 달 동안 특정 제재 및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시장임에도 불구하고 온타리오는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온타리오 온라인 도박의 1/4분기 결과는 아이게이밍 온타리오에 의해 보고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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