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는 처음으로 온라인 도박을 규제할 것입니다

처음으로, 온라인 게임은 인도에서 법에 의해 규제될 것입니다. 도박과 오락을 다루는 이 분야에서 주 당국은 증가하는 중독 관련 우려를 해결하고 어린이들 사이에서 증가하는 중독에 대한 불만을 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보기술부는 온라인 카지노, 카드 게임, 판타지 스포츠 클럽과 같은 앱이나 웹사이트를 관리하기 위해 제안된 규칙을 발표했는데, 여기서 사용자들은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보증금을 내야 합니다. 이러한 온라인 허브의 이러한 관행은 일렉트로닉 아츠와 같은 인기 있고 경쟁력 있는 게임 타이틀과는 다르며, 문화부는 현재 그것들을 규제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의 확장은 인도 인구가 사용하는 모바일 기기의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시기와 일치합니다. 동시에, 비슷한 놀이 선호도를 가진 사람들이 모이는 여러 온라인 놀이 클럽을 만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그러한 인파는 드림 11 주식회사와 모바일 프리미어 리그와 같은 인기 있는 플랫폼 주변에 모입니다.

이 회사들은 거의 3백만 명의 사용자들에 의해 드림 11 주식회사의 운영이 5점 만점에 4.7점을 받는 등 책임 있는 게임에 대한 입증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금전적 이득을 대가로 미성년자들로부터도 입금을 요청하는 아이게이밍 타이틀의 수가 증가하는 것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소비자들은 또한 그러한 제목들이 도박 중독을 부추기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동시에, 이러한 웹사이트들은 종종 불안정하고 추적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인도 주무부처가 제안한 온라인 규제는 책임감 있는 게임을 촉진하고 선수들, 특히 청소년들을 사기와 도박 중독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게임 중독은 세계보건기구에 의해 장기적인 결과를 초래하는 정신 질환으로 인식되어 왔습니다. 모바일 기기의 지속적인 증가와 함께 인도의 인구 수가 약 13억 9천만 명에 도달함에 따라, 그 부처는 이제 처음으로 온라인 게임 분야에 참여할 것입니다. 부처는 월요일에 온라인 게임 회사들이 부처에 등록된 규제 기관을 형성할 것으로 예상하는 규칙 초안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규칙에 따라 자율 규제 기관의 이사회에는 공공 정책, 법 집행, 공공 행정 또는 공공 재정에 경험이 있는 연방 정부 대표가 포함됩니다. 또한 기업들은 법 집행을 보장할 책임이 있는 최고 준수 책임자를 두게 되며, 부처의 제안대로 기업의 조치 이행과 더 나은 기업에 대한 신원 및 연령 확인 절차를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이 규칙은 대중에게 제시되었으며 시장을 규제하고 학대를 피하고 특히 미성년자들 사이에서 과도한 도박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안과 개정을 위해 열려 있습니다.

인도는 처음으로 온라인 도박을 규제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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