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머신의 개발자는 문제 도박과 싸우기 위해 인공 지능을 사용하기를 원한다.

최고 경영자 에 따르면 슬롯머신은 위험에 처한 고객이 책임감 있는 도박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 동시에 게이머를 즐겁게 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이파지오 창업자 저스틴 게오르길라스는 ‘당신이 보고 말할 수 있는 많은 확실한 반응들이 어쩌면 우리가 개입할 때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선수 사생활을 침해하지 않고 그들이 경기하는 방식에 적응할 수 있도록 경기 수정을 시도하자’고 덧붙였다

전미문제도박협회에 따르면, 어느 해든 인구의 1퍼센트에 해당하는 약 200만 명의 성인 미국인들이 심각한 도박 문제의 기준을 충족하는 것으로 생각되는 반면, 400만~600만 명이 추가로 경미하거나 중간 정도의 도박 문제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생각된다. 미국정신의학협회는 오직 하나의 행동 중독, 즉 도박 문제만을 인정하고 있다.

그는 “우리 산업은 더 나은, 더 책임감 있는 기기를 만들기 위해 활용될 수 있는 풍부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고객을 태우는 것은 어떤 산업에도 장기적인 이익이 아닙니다.”

현재 사용되는 책임감 있는 게임 전략은 플레이어의 자기 배제 옵션과 플레이 시간과 속도에 대한 제한을 포함한다. “저는 우리가 더 잘하기 위해 또는 최소한 시도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맞춤형 게임, 서버, 그리고 시스템 디자인 회사로 시작했고 게임 회사로서 50년의 과정에 걸쳐 성장했다. 게임 기계의 완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산자는 브랜드를 바꾸었고 그것의 제품 라인에 다시 집중했다.

그것은 이제 그것의 캐비닛에 보관되고 그것의 옐로우스톤 운영 체제에서 작동되는 II급과 III급 게임들을 생산한다.

그에 따르면, 이 회사의 게임에 포함된 개선 사항 중 일부는 4월 인도 게임 무역 박람회 및 컨벤션 기간 동안 전시될 것이다.

이파지오 슬롯은 이미 연패를 방지하는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이 회사는 신경 과학 연구 발견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인공 지능을 활용함으로써 특정 플레이어에게 강제적인 도박으로 이어질 수 있는 뇌 활동을 “디-에스컬레이션”할 새로운 플랫폼을 만들고 있다.

문제도박 성향이 있는 사람은 이마 부근에 위치한 뇌의 감정을 조절하는 부분인 전전두엽 피질, 위험 대 보상의 판단, 변화에 따른 유연성 등에 이상이 있는 경우가 많다. 연구자들은 해당 부위의 결손을 충동적 행동과 강박적 도박 성향과 연관시켰다.

슬롯 머신의 개발자는 문제 도박과 싸우기 위해 인공 지능을 사용하기를 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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