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안들이 의회로 진출함에 따라 퀴라소는 아이게이밍 개혁에 더욱 가까워지고 있다.

퀴라소는 국가의 ‘우연 게임 조례’로 전환점을 맞게 됐다. 의회에 회부돼 승인을 받아온 종합 도박 개혁 법안은 언제나 변동성이 크고 적응력이 강했던 섬의 게임 산업을 크게 바꿀 수 있다.

게임 산업을 관장하는 규제 기관의 국가 게임 조례 시행은 지금까지 상당히 진전되어 있다. 지난 9월에는 사이트를 통해 라이선스 갱신을 개방하여 이미 운영 중이던 사업자들이 새로운 협약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했다.

그 과정은 라이선스 갱신 신청이 접수된 11월 1일에 공식적으로 시작되었다. 국가 게임 조례가 제정되면 플레이어 안전이 향상되고, 게임 산업이 활성화되며, 세계 최고의 게임 관할권으로서 퀴라소의 입지가 강화될 수 있을 것이다. 재무부는 라이선스 소유자들에게 시스템 전환의 중요한 날짜를 설명하는 편지를 동시에 전달했다.

퀴라소는 아직도 무엇을 가지고 있을까?
가장 중요한 날짜 중 하나는 2024년 3월 31일로, 이때 현재의 서브 라이선스 사업자는 서브 라이선스를 등록하고 직접 라이선스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이 기한을 지키지 못하면 3월 31일 이후 운영 특권이 상실된다.

임시 라이선스 하에 새로운 프레임워크로 전환할 수 있는 것은 직접 라이선스 보유자들뿐일 것이다. 이미 처리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들은 계속 진행될 것이기 때문에 프로세스를 개시한 사업자들은 원활한 전환을 이룰 것이다.

사업자는 3월 31일까지 계속 운영하기로 결정했지만 직접 라이선스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마스터 라이선스가 만료되거나 국가 게임 조례가 승인될 때까지 보조 라이선스로 운영할 수 있다. 이후 새로운 법에 따라 라이선스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그 전환을 신속하게 하기 위해, 그들은 면허인들이 그들의 웹사이트에 디지털 도장을 찍도록 의무화한다. 규제 당국은 이 도장들을 발행할 것이고, 이것은 게임 운영자들의 합법성과 준수에 대한 명확하고 투명한 정보를 플레이어들에게 줄 것이다. 면허 승인을 기다리는 지원자들은 이 도장들을 사용하도록 허용될 수 있다.

개혁의 핵심 요소는 기업 대 기업, 기업 대 소비자 라이선스의 별도 가격 결정이다. 기업 대 소비자 라이선스는 그 구조가 대체로 비슷하지만, 연간 및 월별 수수료 요소가 모두 있는 기업 대 소비자 라이선스와 달리 매월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

전환기 사업자 지원을 위해 현행 마스터 라이선스 제도에 따라 라이선스를 보유한 사업자는 첫해 연회비 납부가 면제된다.

수수료 구조는 수익 창출의 필요성과 경쟁 게임 시장의 보존 사이에서 타협하기 위해 입법자와 규제자에 의해 만들어졌다.

법안들이 의회로 진출함에 따라 퀴라소는 아이게이밍 개혁에 더욱 가까워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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