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타 게임청은 선택적인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 모범 사례를 발표합니다.

몰타 게임청이 원격 게임 분야를 위한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 모범 사례 코드를 자랑스럽게 발표함으로써 몰타 게임 산업에 중요한 전환점을 맞게 되었다.

이 환경·사회·지배구조 강령은 원격 게임 기업이 모범 사례를 유지하고, 변화하는 업계 주요 이해관계자의 요구를 효과적으로 충족할 수 있는 지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자율 규제 수단의 역할을 하기 위한 것이다.

이 환경, 사회, 지배구조 강령은 완전히 선택 사항이지만, 몰타 게임 당국의 모든 라이선스 사용자는 이 환경, 사회, 지배구조 강령을 채택할 것을 강력히 권고받고 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지속 가능성에 대한 그들의 의지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고, 그 분야의 환경, 사회, 지배구조의 이미지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몰타 게임 당국의 칼 브린캣 최고경영자 는 기자회견에서 “모든 기업이 책임과 개방성, 공개성을 높이고 오늘날 가장 중요한 사회·환경적 문제를 해결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몰타 게임청은 항상 최첨단의 그리고 현대적인 규제 절차를 위한 표준을 세우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게임 산업을 감독하는 것과는 별개로, 우리는 사업자들이 지역 사회의 복지를 위해 최고의 중요성을 유지하면서 번창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환경을 조성해 왔습니다. 우리의 강령은 이에 대한 우리의 헌신을 반영합니다”라고 브린캣 박사는 말했다.

실비오 쳄브리 경제·유럽연합기금·국토부 장관은 기자회견의 목적은 환경·사회·지배구조 도구를 활용한 원격 게임 산업이 사회·환경 문제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와 투자 환경을 형성하는 데 점점 더 영향력을 미치고 있기 때문에 자발적으로 활용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모든 기업은 위험을 줄이고 성공적으로 전환하기 위해 도구를 수용해야 하며 원격 게임의 경우 도구 중 하나가 메트릭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쳄브리 장관은 이 코드가 원격 게임 업체들이 모범 사례를 준수하고 업계 주요 이해 관계자들의 변화하는 요구를 성공적으로 이행할 수 있는 지위를 유지하는 등 자율 규제를 위한 도구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령은 중요성 평가, 이해관계자 인터뷰, 라이선스 협의, 동료 검토 및 연구 단계의 긴 네 단계의 결과로 공개되었다. 엄격한 프로세스를 거친 후 최종 강령에 업계의 관심사와 이해관계자의 기대를 반영하여 정보를 제공한다.

강령은 원격 게임 기업에게 19개 분야를 환경, 사회, 거버넌스의 세 가지 범주로 분류함으로써 효과적으로 보고 활동에 집중할 수 있는 전략적 틀을 제공한다. 이 주제들은 실질적인 평가로부터 얻어졌다.

몰타 게임청은 선택적인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 모범 사례를 발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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